플레이도/공지사항

A/S 및 자주 묻는 질문 ( FAQ )

2018. 3. 19.

A/S 관련 문의


1. A/S 센터 안내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9나길 8 2층 해즈브로 고객센터

연락처: 02-3667-8536

이메일: hasbrocs@naver.com

운영 시간: 월요일 ~ 금요일, 09시 ~ 18시 (점심시간 12:00 ~ 13:00) 

2. 수리 불가 제품

해즈브로 코리아의 완구 부품 보유기간은 1년으로 국내 단종 (공식 수입 / 유통 종료)된 지 1년이 지난 제품은 수리가 불가합니다.

굳거나 색상이 변화 된 플레이도 도우는 수리가 불가합니다.

3. 완구 품질 보증기간: 구매 후 6개월

4.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즈브로 홈페이지 고객 서비스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hasbro.com/ko-kr/customer-service/



플레이도 사용 시 주의 사항


1. 피부 분장용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정해진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3. 입에 대거나 입에 넣고 빨면 안됩니다.

4. 3세 미만 어린이 사용 시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놀이해야 하며 사용 후에는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여야 합니다.

5. 사용 후에 손을 씻어주세요.

6. 화기에 가까이 두지 마세요.

7. 직사광선과 고온을 피해주세요.

8. 케이스 모서리에 찔리거나 베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9. 어린이가 삼킬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질식, 호흡곤란)

10. 이물질 제거를 위하여 분해 조립 시에는 반드시 보호자께서 해주세요.


Tip. 건조해진 도우 재사용 방법


건조해져 사용이 힘든 도우에 소량의 물을 더해주세요.

원래의 용기에 도우를 담아주세요. (뚜껑도 꼭 닫아주세요)

뚜껑을 닫고 한 두 시간 놓아두시면서 중간중간 반죽을 해주세요.

①~③의 과정을 필요에 따라 반복해주세요.

살짝 굳은 도우는 스프레이 물로 2~3회 뿌리면 다시 말랑말랑 해집니다.

완전히 굳어버린 도우는 재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우리 아이 솜씨 자랑 이벤트 참여 문의


1. 우리 아이 솜씨 자랑에 업로드한 글을 삭제하고 싶어요

: hasbrokorea@naver.com 으로 작성자명, 휴대번호, 작성일과 함께 문의 주시면 삭제 해 드립니다.

2.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벤트 참여시 작성해 주신 개인정보는 고객 연락 및 제품 배송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개인정보 책임 담당자: 해즈브로 코리아 플레이도 마케팅 담당 02-6907-3000

3. 경품 발송

: 당첨자 발표 후 월 1회 일괄 배송 됩니다.



댓글 29

카테고리의 다른 글